박 중앙청년위원장, "안산시 발전과 화합에 기여할것"

11월 25일(토) 안산시 상록구 다농마트 4층 회의실에서열린 공익법인 국민화합 경기남부 안산지회 발대식에서 박용일 중앙청년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컨슈머포스트]
11월 25일(토) 안산시 상록구 다농마트 4층 회의실에서열린 공익법인 국민화합 경기남부 안산지회 발대식에서 박용일 중앙청년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컨슈머포스트]

[컨슈머포스트 수도권=황장하 기자] 국민화합 박용일 중앙청년위원장은 11월 25일(토) 안산시 상록구 다농마트 4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경기남부 안산지회 발대식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정찬우 사무총장의 사회로 식전행사 국악인 김정운ㆍ한혜선 고수 춘향전 판소리 공연과 나라사랑 의식, 내빈소개, 국민화합 소개 및 경과보고, 국민화합 윤재복 이사장 인사말, 박용일 중앙청년위원장, 국민화합 경기남부 안산지회 박현복 지회장의 출범사, 축사, 국민화합 단체기 전달, 위촉장 수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용일 중앙청년위원장은 축하 인사말을 통해 "저는 광주에서 태어나 대전에서 유년기, 청소년기를 지내며 성장했고, 안산에 정착하게 되었다"며" 제가 올해 서른 셋에 솔로였는데요 , 최근에 안산에 사랑에 빠져 뜨겁게 열애중입니다. 여기에 계신 여러분 모두 뜨겁게 불타올랐던 사랑의 추억을 가지고 계실겁니다. 그리고 지금도 표현의 방식은 다르겠지만 부모님, 배우자, 자녀, 그리고 손주들까지 그 사랑은 평생 이어져 옵니다'고 말했다.

이어 박 청년위원장은 "어느 한 목사님께서 이러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사랑을 하면 관심이 생기고, 관심을 가지다보면 집중하게 된다"며" 역순으로 제가 안산, 안산, 안산 집중하니깐 안산에 대해 관심이 생기고, 결과적으로 안산과 사랑에 빠져버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묻고 싶은것이 있습니다. 안산의 화합과 발전으로 이끄는 길은 무엇인지요. 감히 저는 안산을 사랑하는 진실된 마음이 서로 통하고 모이는 것이야 말로 우리 모두가 화합 발전 할 수 있는 길이고, 답을 찾는 길이라고 확신합니다. 혹시나 다른 답을 가지고 계신다면 여러분 모두와 안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평생 배우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해주기위해 국민의힘 장예찬 최고위원, 권선동 국회의원, 이철규 국회의원, 안철수 국회의원 최승재 국회의원 등이 축하화환을 통해 국민화합 경기남부 안산 지회 발대식을 축하하는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국민화합 박용일 중앙청년위원장은 국무총리비서실 전 민정실 사무관, 제20대 대통려직인수위원회 경제2분과 실무위원,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 힘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청년본부 청년통합특보단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공익법인 국민화합 중앙청년위원장, 국민의힘 경기도당 미래세대위원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