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경영 영어교육부문
주식회사 올바른교육 | 대표이사 김새롬

주식회사 올바른교육 김새롬 대표(왼쪽)
주식회사 올바른교육 김새롬 대표(왼쪽)

  올바른영어학원이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수상했다. 본 학원은 최근 전국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또다시 찬스를 이뤄내며 그들의 탁월한 교육 프로그램을 입증했다.

올바른영어학원은 자체 개최한 말하기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언어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러한 행사는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영어 실력 향상을 촉진하는데 있어서 학원의 역량을 강조하는 기회가 되었다.

올바른영어학원의 대표원장인 김새롬원장은 "즐거운 가르침과 배움을 통해 모든 구성원들이 동반 성장하며 지역사회와 국가에 기여할 인재 육성"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학생들에게만큼은 최고의 교육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수상과 성과는 우리가 언제나 학생들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말하기 대회와 소비자 만족도 대상 수상은 올바른영어학원의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 방법론에 대한 인정을 상징한다. 이러한 성과는 이 학원이 학생들의 언어 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올바른영어학원은 전문 강사진과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발전을 돕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전국적인 영어 교육 기관으로서의 지위를 견고히 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올바른영어학원 공식 블로그 [https://m.blog.naver.com/allbareunenglish]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