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오후 3시 남악복합주민센터에서 열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최순모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총회장 등 대거 참여

백재욱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출판기념회 홍보물  [사진=백재욱 전 선임행정관]
백재욱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출판기념회 홍보물  [사진=백재욱 전 선임행정관]

[컨슈머포스트 =황장하 기자]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을 지낸 백재욱 제22대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출마예정자는 2023년 12월 22일 금요일 오후 3시 남악복합주민센터에서 영암무안신안 군민들과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나는 민주당이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번 저자 백재욱 출마예정자는 민주당과 함께 30년을 보내며, 그동안 경험하고, 느꼈던 내용을 통해 호남정치에서 민주당이 가야 할 방향과 자세에 대해 책에 담았다.

또한, 국민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진정한 지역주민을 위한 국회의원의 역량과 역할에 대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정세균 前)총리, 김부겸 前)총리, 김상희 前)국회부의장, 정성호 국회의원 등의 축하영상과 추미애 前)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김두관 국회의원,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황희 前)장관, 최순모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총회장 등 각종각계층의 인사가 총출동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신안 출신인 백 전 행정관은 문재인 정부 초대 청와대 선임행정관을 지내고 두 차례 총선에 도전한 이력이 있다. 백 전 행정관은 지역에 민심을 경청하고, 지역구에서 열리는 각종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선한 나눔도 함께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