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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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뱅크가 첫 온·오프라인 활동하는 금융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

케이뱅크는 내달 3일까지 다수의 소비자패널 ‘케리포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케리포터’는 케이뱅크와 리포터의 합성어로 케이뱅크 소비자패널의 명칭이다.

모집대상은 금융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케이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공고는 케이뱅크 앱과 인터넷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소비자패널은 오는 3월 8일부터 12월말까지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활동하며 고객 최우선 가치와 생활 속 금융 전반에 대한 의견을 제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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