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4년연속)
(주)리체 | BAS

(주)리체(BAS) 김은진 브랜드사업팀장(오른쪽)이 22일(목)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4년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주)리체(BAS) 김은진 브랜드사업팀장(오른쪽)이 22일(목)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4년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리체(대표 김달현, 김진희)의 BAS(Bad Air Solution)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4년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에 4년연속 선정됐다.

㈜리체(대표 김달현, 김진희)의 BAS(Bad Air Solution)는 토탈 배드 에어 솔루션 브랜드로 악취를 덮는 방향제가 아닌 악취의 근원을 찾아 중화, 분해 시키는 리얼 탈취제 제품들로 높은 품질의 원료를 사용하여 국내 외 안전기준을 통과해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리체 'BAS' 제품 사진 (사진제공=주식회사 리체)
리체 'BAS' 제품 사진 (사진제공=주식회사 리체)

‘BAS 초강력 생활 탈취제’, ‘BAS 싱크대 클리너’, ‘BAS 변기 세정제‘,‘BAS 발냄새 신발냄새 제거제’, ‘BAS 공기청정기’ 등 냄새와 관련된 제품들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티슈형 BAS 인덕션 클리너를 필두로 ‘BAS 냉장고 탈취제’, ‘ BAS 신발클리너’, “BAS 차량용 탈취제” 등 신제품들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탈취로 부터 시작된 BAS는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닌 냄새의 원인을 직접 없애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탈취를 통해 신뢰를 받고 커왔으며, 이제는 탈취를 넘어 일상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2024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컨슈머포스트DB)
2024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컨슈머포스트DB)

특히, 아이의 미래를 위해 세상에 나쁜 공기를 해결하기 위해 오늘도 연구를 거듭하고 있는 BAS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발전을 지향하며, 세상에도 긍정적인 바람을 불어넣어 10년 후, 20년 후 더 나은 세상이 되도록 사람은 물론 지금 밟고 있는 땅, 그리고 푸르른 하늘을 위하여 오늘도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다.

한편, ㈜리체의 김달현 대표는 “이번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을 계기로 탈취, 공기정화, 방향 등과 관련해 좋은 품질과 안전성 높은 제품으로 BAS가 국민 탈취제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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