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경영부문
(6년연속) (주)프리즘코리아

  (주)프리즘코리아가 지난 2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6년연속 소비자친화경영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프리즘코리아는 높은 기술력&최적화된 공정&유통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WHY PAY MORE?”이라는 브랜드스토리를 내세우며,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복잡해지고 있는 영상가전 시장의 기준점을 잡아가고 있는 기업으로 구글과 공식 글로벌파트너사로 스마트TV를 판매하고 있다.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제공=컨슈머포스트DB)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제공=컨슈머포스트DB)

또한, 32인치 ~ 100인치 다양한 크기의 제품 뿐 아니라 퀀텀닷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QLED 라인업 등 높은 기술력과 무결점 정책을 통해 품질에 대한 신뢰까지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써 단일 상품으로 1만개가 넘는 리뷰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둔감 할 수 밖에 없는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프리즘과 같이 품질/신뢰/소통 등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행보를 통해 디스플레이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