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10년연속) (주)LG생활건강 | 피지오겔(스킨케어)

  (주)LG생활건강 피지오겔이 지난 2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10년연속 소비자친브랜드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47년 락희화학공업사로 설립되어 2001년 LG화학 법인 분할에 따라 현재의 (주)LG생활건강 독립 법인으로 출범했다.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제공=컨슈머포스트DB)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제공=컨슈머포스트DB)

2020년 2월,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과 피지오겔의 아시아/북미 사업권 인수 계약을 체결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였다.

2023년 이정애 대표 취임 이후 공격적인 M&A를 시도하며 사업 영역을 다각화 하고 있다.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피지오겔(PHYSIOGEL)은 175년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입니다. 피부 과학에 대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왔다.

현재 한국/미국/중국 등 북미와 아시아 전역에서 글로벌리 판매되며 우수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