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7년연속) (주)LG생활건강 | 더페이스샵(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지난 2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7년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이 출시한지 1년 6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제공=컨슈머포스트DB)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제공=컨슈머포스트DB)

판매수량은 70만개가 돌파했다. 더페이스샵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은 본연의 피부인 듯 가볍게 발리고, 완벽하게 밀착돼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파운데이션이다.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끌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은 발림성, 촉촉함, 커버력 등 부족함 없는 완벽한 파운데이션”이라며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 인기에 힘입어 잉크래스팅 시리즈로 휴대용 팩트타입 투고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을 출시했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한편,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에 이어. 글로우 제품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