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6년연속) 메디카코리아 | 비비톡톡×아스트로보이

메디카코리아(오른쪽)가 22일(목)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6년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메디카코리아(오른쪽)가 22일(목)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6년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메디카코리아(비비톡톡 X 아스트로보이)가 지난 2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6년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메디카코리아는 인간 존중의 기업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젊고 건강한 삶을 목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자 성실히 노력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제조회사이다.

현재 삶의 질 증진을 위해 국내외 회사들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신약 및 개량신약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컨슈머포스트DB)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엠블럼 (사진=컨슈머포스트DB)

지난 해에는 창립 최초로 매출 1200억원을 돌파하였으며, 2021년도에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월드클래스 후보기업으로 선정되어 비만 신약을 개발하는 데 4년간 40억원 지원을 받고 있다.

비만신약 개발은 순항 중으로 작년 미국 바이오USA에 참가하여 본 약물의 우수성을 홍보하였고, 글로벌 제약사와 긍적적으로 공동개발 및 라이선스 협의를 진행 중이다.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2022년부터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양재노인복지회관과 함께 폐의약품 수거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환경보호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동시에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한 결과, 2023년 서초구 우수기부자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2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자 및 내외빈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컨슈머포스트DB)

최근에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비비톡톡X아스트로보이, 숙취해소제 주당의 비결 등을 출시하며, 국민들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을 연구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국민의 건강하고 윤택한 생활을 위하여 앞장서는 건실한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