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컨슈머포스트=김청월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3년에 출시한지 18일만에 200만잔 판매 기록을 갖고 있는 슈크림라떼를 포함한 2024년 봄 시즌 음료 3종이 지난 29일부터 3월 27일까지 출시된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가서 달달한 슈크림과 진한 바닐라와 에스프레소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다른 봄 시즌 음료로는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부드러운 피스타치오 크림과 카페라떼와 조화를 이루는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 풍미가 가득한 블렌디드 위에 쿠키 크럼블이 올라간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가 있다.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또한, 2024년 봄 시즌 디저트 메뉴로는 새콤 달콤한 딸기와 달달한 슈크림이 어우러지는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 블루베리 콩포트가 들어간 수플레 치즈 케이크에 생크림과 블루베리를 얹은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이다. 그리고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가 들어간 '딸기 요거트 젤라또', 버터가 들어간 반죽에 소금을 뿌려서 고소하고 짭짤한 맛에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소금빵'과 소금빵을 베이스로 만든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와 '햄&딥 치즈 소금빵이 있다.

봄 시즌 원두는 코코아와 꿀처럼 달콤한 향과 약간의 산미가 어우러지는 '스프링 시즌 블렌드 250g', 허브와 향신료의 감칠맛과 블랙 체리와 초콜릿의 풍미가 조화로운 '트리뷰트 블렌드 250g'이다.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사진출처=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소금빵 출시 기념 이벤트로 소금빵 3종 메뉴와 매장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와 함께 구매할 시에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해준다. 낮 12시에 구매한다면 브런치 유어 웨이 혜택으로 별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