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 4년 연속 선정된 ㈜리체 BAS(Bad Air Solution) 제품 (사진=주식회사 리체)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 4년 연속 선정된 ㈜리체 BAS(Bad Air Solution) 제품 (사진=주식회사 리체)

  ㈜리체(대표 김달현, 김진희)의 BAS(Bad Air Solution)가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 4년 연속 선정됐다.

BAS는 탈취로부터 시작되었다.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닌 냄새의 원인을 직접 없애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탈취를 통해 신뢰를 받고 커왔으며, 이제는 탈취를 넘어 당신의 일상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당신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아이의 미래를 위해 세상에 나쁜 공기를 해결하기 위해 오늘도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BAS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발전을 지향하며, 세상에도 긍정적인 바람을 불어넣어 10년 후, 20년 후 더 나은 세상이 되도록 사람은 물론 지금 밟고 있는 땅, 그리고 푸르른 하늘을 위하여 오늘도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다.

BAS는 최근 리뉴얼 및 신제품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탈취제 부분으로 새롭게 단장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