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디아이에이치, 소비자중심경영 CCM 선포 “소비자 권익 증진이 목표”
미리디아이에이치, 소비자중심경영 CCM 선포 “소비자 권익 증진이 목표”
  • 김승희 기자
  • 승인 2015.04.3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리디아이에이치(대표 강창석)는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선포식에는 대표이사를 비롯해 각 부서별 팀장 등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고, 올바른 소비자중심경영 추진을 위해 심후남 이사를 미리디아이에이치의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소비자중심경영 전담팀을 꾸려 소비자의 불만과 피해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은 물론 제품 개발, 서비스 품질, 시스템 개선 등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의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 대한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 지난 17일, 유한킴벌리의 CCM멘티 기업으로 위닉스, W푸드마켓, 디케이산업과 함께 선정되었다.

강창석 대표이사는 “동종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을 선포했다“며 “소비자 만족 부문에서 선도기업이라는 자부심 갖고, 전 임직원이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개선하기 위한 인증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의 평가를 거쳐 공정거래위원회의 인증을 받는다.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김승희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