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와 자각노트를 통한 최적화된 행동을 제시

100일의 실천으로 얻는 행복과 성공!

-매일 나를 깨우는 삶의 지침서. . .

-필사와 자각노트를 통해 최적화된 행동을 제시

요즘 시중 서점 가에 「나를 깨우는 행복 DNA」(저자: 봉 성 훈) 라는 책이 출간되어 화제다.

이 책은 보다 멀리 보는 시야와 시대의 흐름을 읽는 새로운 리더쉽을 제시하며 매일 매일 필사와 자각하는 실행노트로 반복된 행동을 통해 행복에 관한 자기 철학을 스스로 형성 할 수 있게 구성되어 행복과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나를 깨우는 행복 DNA」저자:봉성훈>


또한 필자는 필사(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을 손으로 일일이 베껴 쓰는 것)를 권유하며 그로인해 마음이 정리되고, 보고 읽고 쓰는 과정에서 생각하는 힘이 강해지며, 눈과 소리와 손으로 다해서 읽으면 글의 영혼과 주파수를 맞출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 자기개발에 더욱 큰 성취감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사람들은 누구나 행복을 바라고, 성공을 꿈꾸며 살아가지만 매일 쳇바퀴 돌아가듯 흘러가는 버거운 일상 속에서 행복과 성공이라는 존재는 점점 멀어져만 간다. 

​진실 된 행복을 원하는 시대적인 요구에 우리의 문화는 어쩔 수 없는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매체와 언론, 심지어 안방극장과 SNS 에서도 행복을 주제로 이야기하고, 너나 나나 할 것 없이 이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현실이다. 

​그러나 필자는 "그것은 단순한 즉효 약일뿐, 진실된 행복을 제공하는 처방전은 모두 자신의 몫이다.”라고 말한다.

 
    <저자 봉성훈>


이에 자기개발 리더쉽 교육과 네트웍 사회계몽 운동가로 알려진 저자 봉성훈은, 수많은 자기개발 연구와 실패 패턴을 분석한 결과, 행복과 성공에 관한 단순하고도 명쾌한 지침을 모아 『나를 깨우는 행복 DNA』를 집필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책이 시중에 넘쳐나는 행복과 성공에 관한 책들과 확연히 다른 점은 행복을 깨우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전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책을 읽고, 강연을 들어 자기 개발을 주도했던 기존 방식을 벗어나 누구라도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지침을 제안하고 있다. 

​아울러 총 100일 차로 이루어진 책의 내용은 매일매일 간단한 실천과 반복된 행동을 통해 행복에 관한 자기 철학을 형성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30일의 열정과 30일의 습관, 그리고 30일의 태도와 실전 훈련 10일은 기존 행복에 관한 자기개발서와 다르게 쉽고 간결하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최근 세계 경제학자들은 20년 이내에 우리 사회 45% 정도의 직업이 사라질지 모른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이러한 일들이 향후 미래에 직업군이 될수있는 네트워크 마케팅 시대를 위한 사전 준비가 될수 있다고 말한다. 

​내일에 대한 불안감을 숨길 수 없는 힘든 이 시대에 네트워크 마케팅은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것은 현실이 되어 가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은 130여 개가 있고, 그 안에 700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이 분야에 몸담고 있다. 

​이에 저자 봉성훈은 미래사회에 새로운 직업군으로 부상하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 요소에 대해 기존의 회사·제품·마케팅보다 개인의 가치와 철학, 그리고 자기개발을 중시하고 네트워크 마케팅의 경쟁력이 개인의 철학요소로 바뀌는 시점에 필요한 부분을 이 책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 

​아울러 저자 봉성훈은 『나를 깨우는 행복한DNA』에 대해 “보다 멀리 보는 시야와 시대의 흐름을 읽어야 한다.  그 누구라도 행복에 관한 자기 개발과 자기 철학을 형성할 수 있게, 진실 된 응원을 담아 전달하고 있다. 그 응원을 받아라.”며 자신 있게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