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달콤한 맛,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만들어 '착한 칼로리’, 다이어터들에게 열렬한 환영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 '3대천왕'에서 먹요정 하니가 직접 끓여 화제인 ‘미식 라면’ 의 정체는 최근 상큼 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농심 '드레싱 누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만들어 착한 칼로리까지 자랑하는 ‘드레싱 누들’은 최근 SNS 상에서도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제품이다.

 

14일 방영된 SBS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에서 하니는 ‘드레싱 누들’ 건면을 삶아 파프리카, 닭가슴살, 양상추 등 다양한 토핑을 올리고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를 부어 ‘미식 라면’을 맛깔스럽게 완성시켰다.

하니 표 ‘드레싱 누들’을 맛본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이거 완전 일품요리 같다, 하나만 더 만들어 봐요”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또한 김지민은 “상큼한 샐러드 향이 난다, 라면이 아니라 스파게티 같다”며 폭풍 흡입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하니의 ‘미식 라면’ 조리법을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먹요정 하니가 선보인 드레싱누들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하다”, “‘드레싱 누들’ 얼마 전에 먹어보니 유명 레스토랑에서 파는 샐러드 파스타 못지 않은 고급스러운 맛에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3대천왕 방송이 나간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에 하니의 ‘미식 라면’ 시식 후기과 인증샷이 속속 올라왔다.

한편, 농심 ‘드레싱 누들’은 기존 라면에 비해 약 100칼로리 이상 낮은 385kcal밖에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잎채소와 닭가슴살과도 환상궁합을 자랑해 맛과 칼로리를 둘 다 놓치기 싫은 다이어터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