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roduction

ConsumerPost

컨슈머포스트는 소비자와 함께 소비자가 웃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국내 유일의 온오프라인 소비자신문 컨슈머포스트는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정확한 보도와 올바른 논평으로 독자로부터 사랑받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독자들의 목소리를 제대로 반영하는 열린신문이 되겠습니다.

대안을 제시하고 소비자와 기업이 발전하는 중도적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컨슈머포스트 매체개황

  • 도메인등록, 2012년 03월 27일, www.consumerpost.co.kr
  • 인터넷신문 컨슈머포스트(consumerpost)등록, 2012년 02월 03일(서울, 아01965)
  • 인터넷신문 컨슈머포스트(consumerpost)창간, 2011년 04월 02일
  • 발행사: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주) (2012년 09월 20일 창사)
  • 카테고리: 소비자이슈(소비자의눈, 소비자경보, 소비자관심뉴스, 글로벌소비자,기획특집,인터뷰, 소비자정책)
    탑텐코리아(Top10korea, 소비자이슈Top10), 소비자평판, 오피니언, 소비자Q&A
  • 인터넷 및 모바일 온라인뉴스: 실시간 보도